인사말

Home >뷰티 아트페어>어워드
Make-up Artfair 메이크업 어워드 시상
시상개요

문화예술산업을 꽃피우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숨겨진 무대 뒤에서 심오한 노력과 작업과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숨은 노력을 치하하고, 차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육성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또한 감출 수 없는 끼와 예술성으로 메이크업이 더욱 빛나도록 하는 가수 및 배우, 문화예술인들에게도 메이크업아티스트의 마음을 담아 시상을 합니다.
차세대 메이크업아티스트 육성을 위해 세계 각 지역에서 교육사업에 헌신을 다하는 교육자분들을 위한 공로상 표창도 진행됩니다. 우리 모두를 빛나게 하는 메이크업 어워드 시상식에 많은 관심과 축하,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워드

한해동안 대한민국 메이크업 산업발전에 영향을 준 메이크업아티스트를 선정하여 시상합니다.
- TV Make-up 부문
- Film Make-up 부문
- Stage Make-up 부문
- Beauty Make-up 부문

(2) 베스트 메이크업 어워드

훌륭한 메이크업(분장)은 모델 또는 그를 소화해내는 배우에게도 큰 역할이 주어집니다. 메이크업을 사랑하며, 함께하는 아티스트의 메이크업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국내외 문화·예술인에게 메이크업 어워드를 시상합니다.
- 가수 부문
- 연기자 부문
- 모델 부문
- 기타 예술인 부문

(3) 메이크업 지도공로상

후진양성을 위해 애쓰고 계신 국내외 메이크업 교육자분들 중 추천을 받아 지도공로상으로 그 자랑스러운 업적을 표창합니다.

메이크업 어워드 수상자 추천안내

중앙사무국에서 수상자를 추천받습니다.(전화,팩스,이메일) 이를 근거로 하여 본회 임원진 및 자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메이크업 어워드 시상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추천서류 수신 및 문의처 : (사) 한국분장예술인협회
ADD: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157-1번지 W.Lake 2층
TEL: 02-3446-5995
FAX : 02-3446-5910
E-MAIL : kmaa98@hanmail.net
HOMEPAGE : www.kma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