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Home >뷰티 아트페어>전시회
Make-up Artfair 아주 특별한 메이크업 작품전시회
전시개요

세계 각국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메이크업의 트렌드와 예술성, 창작성을 볼 수 있으며 즐거움과 배움, 메이크업의 화합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시아 메이크업 네트워크의 중심으로 발돋움하는 작품전시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국내 메이크업브랜드 및 트렌드 작품 컬렉션

대한민국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었던 메이크업 브랜드의 포트폴리오 및 아티스트작품들을 모시고 2013년의 메이크업을 돌아보고, 또한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를 이끌었던 뷰티 브랜드의 포트폴리오 및 아티스트 작품들을 전시하여, 올 한해의 트렌드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감성과 유행까지 내다볼 수 있는 작품전시회입니다.
- 초청작품 :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 대표컷, 국내 메이크업 샵의 포트폴리오

(2) 국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교수 특별전

메이크업을 예술로 승화시켜 표현하고 있는 뛰어난 국내외 작품들을 모시고 작가들의 손끝으로 빠져들어 작품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아주 특별한 전시회입니다.
- 초청작품 : 메이크업아티스트 및 교육지도자, 본회 회원 및 임원

(3) 아트페어 수상작 특별전

2001년 시작된 이래 국내 메이크업의 세계화와 수준향상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트페어’ 수상작 또는 수상자의 작품과 해외출전자들의 의상&소품을 전시합니다.
- 초청작품 : 역대 아트페어 수상작 및 수상자 작품, 해외 의상&소품 등

참가안내

참가방법 안내는 아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라오며, 위 모든 전시회의 참가작품은 ‘2014 메이크업 아트페어 작품전시회’ 특별도록에 게재되어 국내외 관련기관으로 배포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가안내 및 작품 수신처 : (사) 한국분장예술인협회
ADD: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157-1번지 W.Lake 2층
TEL: 02-3446-5995
FAX : 02-3446-5910
E-MAIL : kmaa98@hanmail.net